1. 관련: 대학원 교학규정 제7조(지도교수의 선정) 및 대학원 지도교수 운영지침
2. 2022학년도 제1학기 일반대학원 재적생의 지도교수를 배정하여 아르샘에 입력한 후 지도교수 배정내역을 2022. 3. 11.(금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업무 처리 일정
구분 |
처리기한 |
처리사항 |
학과 |
2022. 2. 14.(월) ~ 3. 4.(금) |
아르샘에 배정된 지도교수 입력 |
~ 3. 8.(화) |
단과대학 행정실에 아르샘 출력물(학과별 지도교수 배정내역) 제출 |
|
단과대학 |
~ 3. 11.(금) |
인재양성실에 지도교수 배정내역(붙임 서식) 제출 |
나. 지도교수 입력방법(아르샘 → 대학원 → 외국어·종합시험·논문 → 기본정보관리)
1) 지도교수 배정내역 → 소속 검색 → 조회 → 지도교수 미입력자 확인
2) 지도교수 등록 → 학생조회 → 행추가 → 지도교수 구분 → 지도교수명 → 구분:위촉 → 변경사유:최초등록 → 저장
3) 지도교수 배정내역 → 소속 검색 → 조회 → 「학과별 지도교수 배정내역」 출력 → 주임교수 날인 후 해당 대학 행정실로 제출
다. 유의사항
1) 지도교수는 각 과정의 학생이 입학한 후 2학기 이내에 선정하여야 함
2) 지도교수가 배정된 학생 중 퇴직교원이 있는 경우 지도교수 변경원을 제출하여 변경
3) 지도교수 배정내역은 이번 학기에 배정한 학생만 제출
4) 2022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은 3월 1일 이후 학번이 부여된 후 입력
5) 2022학년도 제1학기 연구조교 추천 예정 학생은 반드시 지도교수 입력
붙임 지도교수 배정내역(서식) 1부. 끝.